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용인 한국민속촌

by 탱탱이아빠 2022. 3. 17.

지난 가을 다녀왔던 민속촌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다들 민속촌은 몇번씩 다녀오셨겠죠.... 저희도 2,3년에 한번씩은 가는것 같네요...

지난 가을엔 코로나도 조금 잠잠할때고 (현재보다는) 실내보다 산책하듯 다니기 위해 민속촌을 방문했습니다.

마침 날씨가 꽤 괜찮아서 한 몫 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민속촌은 여기 있습니다.

 

 

입구에서 여행 사이트 홍보하느라 입장권 할인일 해주고 있네요...

저희는 미리 온라인 예약을 했지만... 온라인보다 현장에서 할인이 아주...아주...조금 쌉니다.

 

시간을 잘 맞춰 가시면 이런 저런 공연을 보실 수 있죠.

 

사물놀이가 꽤나 재미있는데... 상쇠가 톡톡히 역할을 했습니다.

좋은 날씨에 가을이라 잠자리도 잡을 수 있네요...

 

말은 처음 타봤습니다....의외로 탱탱이도 잘 타네요....

말은 꼬마말, 큰말... 선택하실 수 있고요... 탱탱이는 큰말을....

그리고....쫀디기 구워먹기...^^

 

북장단도 맞춰보고.... (당시에 온 가족이 풍류대장에 빠져있었습니다...)

 

 

이런 여유가 참 좋네요...

 

민속촌 투어 이후엔 에버랜드가 되고 싶은 놀이공원도 다녀왔습니다...

놀이공원은 민속촌 끝무렵에 연결되어 있어 함께 하기 좋네요..

반응형

댓글